전파낭비길홍관(상고대)269박나래 아쉬우면 그냥 그 집에서 살지.왜? 극히 개인적인 슬픔을 전파낭비 하며 시청자가 감정소비를 해야 하는지 이해가 안 됨. 솔직히 슬픔과 추억은 이해 하면서도 짜증이 남. 박나래, 기안84 실언에 오열했다 "조부모님 유품, 중고거래 하라고?" ('나혼산')[SC리뷰][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박나래가 기안84의 실언에 "돌아이 같았다"며 당황했다.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돌아가신 조부모님의 집을 정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v.daum.net추천수18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기안84나_혼자_산다박나래슬픔낭비댓글 6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