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행복해 보이고, 낭만 미친 거 같은 구성환의 부산 한 달 살기ㅐㅐ 진짜 구성환 성격도 부럽고 늘 복잡한 부산 바다만 봤었고, 생각했는데 여름 보단 여유로워 보이는 봄날의 부산도 좋고 잘 즐기는 거 같아서 나도 보면서 행복해짐ㅋㅋ추천수6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구성환낭만행복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