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호야 넌 프리급 아니다도미니340프리선언은 큰착오다 너 말대로 타이밍 좋아 뜬거지 솔직히 넌 매리트가 없다 곧 방송서 사라지겠네 욕심쩔어[종합] '출연료 4만원' 김대호, 퇴사 이유 올림픽 중계 때문이었다…"할 수 있는 건 다 해" ('나혼[텐아시아=김세아 기자] 아나운서 김대호가 퇴사한 이유를 밝혔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호장기' 김대호, 기안84, 이장우의 '대호네 2호점' 집들이 2탄이 풀코스로 담겼다. v.daum.net추천수24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나_혼자_산다프리김대호출연료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