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현식 입단계약 조사필요

나베섬!

장현식 입단계약 관련 염감독 스ㅗ사필요!

왜???

장현식이 안고 가는지???

2군에 못 보내는 이유는?

오늘도 장현식이가 게임 망쳤다!

염감독 조사 필요하고 이렇게 운영하면 3위 마감이다~

미친짓 못하게 강력한 경찰, 검찰 조사 필요하다!

가을야구 꿈도 꾸지마라~~~

미친 엉망으로 운영하는 감독 퇴출시키고 새로운 감독 코치진으로 남은게임 임해야 그나마 1~2위 하겠구먼~

미친놈 놀음에 우수한 광팬들 마음만아프고 쓰리고 져린다~

악몸의 밤 이네!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