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 신인드레프트 순서를 전년도 랭킹으로 해서 탱킹을 유도하냐?
그레고리
그래서 키움 같이 우수선수 받아 팔아먹게 하냐? 플옵에 올라간 팀을 제외하고 나머지 6팀이 추첨해서 순번을 정하고 챔피언을 제외한 나머지 3팀도 추첨해서 순번 정하고 해야지 한화 키움이 무슨 도움을 주었다고 매년 1순위냐? 짜증난다.
그래서 키움 같이 우수선수 받아 팔아먹게 하냐? 플옵에 올라간 팀을 제외하고 나머지 6팀이 추첨해서 순번을 정하고 챔피언을 제외한 나머지 3팀도 추첨해서 순번 정하고 해야지 한화 키움이 무슨 도움을 주었다고 매년 1순위냐? 짜증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