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력보강 안함?

투혼투지468286

또 내년에 누군가 잘할것이다로 끝나냐?

시즌구상은 최상보다 최악을 가정해야지

또 내년 목표는 박세웅 15승3점대냐? 

한동희는 홈런 30개치고 100타점 하겠네?

행복회로만 가지고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데 

나는 애매한 FA는 안좋아한다. 

노진혁, 윤길현 등등

유강남은 인정할께 대안이 없었으니 

팀방어율1~2등하는 부상안당하는 포수데려온거니

망해도 어쩔수없었다고 본다.

히밤 누가 부상으로 1년반을 쉴지 알았겠노 ;;;

한현희가 꼬라박을줄도 몰랐다 그래 

김현수 크트갔던데 ㅋ

우리준우랑 겹치니 그렇다치고

박찬호는 전민재 스캠에 개같이 굴리면 비슷한 흉내는 내겠지

근데 강백호는 데려 올만하지 않았냐? 

일해라 프런트

잘할것이다 라는 행복회로로는

내년도 꼬라박느나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