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만두야이시훈260연승 좀 하더니이제는 배가 부르냐 ?투수 운용하는 꼬라지보니 영락없는 초쨔감독일세...아직도 김태훈이를 믿냐?올해 FA되거든 50억쯤주고 잡아달라고부탁해라찐만두야ㆍ역전+결승 만루포 치고도 웃지 못한 김민성 "실수한 걸 잊어선 안돼…무겁게 받아들이길" [인터[부산=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만루홈런을 쳤는데도 기쁘지 않다. 그저 아쉽고 안타깝다. 이겼지만 웃을 수가 없는 경기다." 4연패를 끊었다. 마지막 트래직 넘버는 지켰다. 홈팬들 앞에서 8년 v.daum.net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롯데_자이언츠김민성역전투수연승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