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짖지 마라

시라소니 k

삼성 팬인데 한마디 할께

롯데 연패의 책임은 감독이 아니라

선수단의 책임이었다

애먼 감독 욕하지 마라

나약하고 무능력한 선수들을 원망해라

감독 탓이라면 여기 좋은넘 하나 있는데

함 갖다 주보까

 

 

에라이 ~~~~여기 있다

돌대가리 찐만두라고

연패의 화신이다

밤중에도 썬글라스 끼고 똥폼잡고

지혼자 떠들기는 명감독이라꼬 카더라

너거 갖다 쓰라

그라고 애먼 감독 잡지 마라잉

그카는거 아이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