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짖지 마라
시라소니 k
삼성 팬인데 한마디 할께
롯데 연패의 책임은 감독이 아니라
선수단의 책임이었다
애먼 감독 욕하지 마라
나약하고 무능력한 선수들을 원망해라
감독 탓이라면 여기 좋은넘 하나 있는데
함 갖다 주보까
에라이 ~~~~여기 있다
돌대가리 찐만두라고
연패의 화신이다
밤중에도 썬글라스 끼고 똥폼잡고
지혼자 떠들기는 명감독이라꼬 카더라
너거 갖다 쓰라
그라고 애먼 감독 잡지 마라잉
그카는거 아이다
삼성 팬인데 한마디 할께
롯데 연패의 책임은 감독이 아니라
선수단의 책임이었다
애먼 감독 욕하지 마라
나약하고 무능력한 선수들을 원망해라
감독 탓이라면 여기 좋은넘 하나 있는데
함 갖다 주보까
에라이 ~~~~여기 있다
돌대가리 찐만두라고
연패의 화신이다
밤중에도 썬글라스 끼고 똥폼잡고
지혼자 떠들기는 명감독이라꼬 카더라
너거 갖다 쓰라
그라고 애먼 감독 잡지 마라잉
그카는거 아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