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 화이팅~~

준테크903830

지금은 질책보다 격려가 필요한 순간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김태형 감독님을 좋아합니다~~

롯데 바라기 43년째 입니다

 

김태형 감독님 아니면 롯데~~~ㅉ ㅉ

 

롯데가  최동원을 어떻게 했습니까~~

잘 생각해 보십시요~~

 

우리 비난보다는 단결이 중요한게 아닐까요~~

 

정말 롯데가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