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망할지도
정원252
롯데는 공격보다 투수가 문제인데
감당할 수 있을까? 외인투수나 좋은 선수로 데려와라
다른 팀들은 엔씨 한화 등 에이스급 투수 데려왔는데
롯데야 일좀 해라!!! 반즈 윌커슨으로는 내년에 안된다
15승 이상 가능한 투수 필요하다!!
롯데는 공격보다 투수가 문제인데
감당할 수 있을까? 외인투수나 좋은 선수로 데려와라
다른 팀들은 엔씨 한화 등 에이스급 투수 데려왔는데
롯데야 일좀 해라!!! 반즈 윌커슨으로는 내년에 안된다
15승 이상 가능한 투수 필요하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