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쓸모 없는 위즈 덤 빼고 신인 출전 시켜라 전반기 끝나고 최악의 외국인 타자를 왜 안 바꾸었는지.닉네임을 등록해주세요796어차피 쓸모 없는 위즈 덤 빼고 신인 출전 시켜라 전반기 끝나고 최악의 외국인 타자를 왜 안 바꾸었는지.추천수3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타자전반기신인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