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등조태호6516915월도 끝나가는데 두산베어스는 반등이 없네요이대로 팀운영을 하면 6월도 9등입니다 앞으로는 Lg하고 라이벌전이라고 할질말고 키움하고 9.10등 라이벌전이라고 해야겠습니다 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반등라이벌전LG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