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힘들다고 웃긴다

찐이야432

돈이 남아도는데

경제가 어렵다는 막말은

하지마라

돈이  넘치는구만

이돈은 공짜로 생기나

물건  팔아서  남는 장사해서

챙기돈이 이렇게  많은데

장사꾼들은 다 도둑놈들

잘되면 본전이라고  하고

공짜세금 받을때는  옛날에는

잘 됐는데  하소연 한다

현금받고 세금도 안내면서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