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에 타율은 타구단에 비해 약간 높지.야구천재248유독 삼성전에서 타율이 높은 이유는 삼성포수 해봐서 그런거니 삼성한테 엄청 감사하며 살아라.‘삼성 왕조 포수·지금은 적’ 친정 상대 가을야구 처음인 이지영의 진심 “삼성 왕조시절 도움SSG 이지영은 삼성 시절 팀의 3차례 통합우승에 일조한 베테랑 포수다. 올해 준PO과 삼성과 첫 가을야구 맞대결이라 감회가 남다를 수밖에 없다. 그는 “삼성 시절에는 투수 형들이 나를 이끌어줬v.daum.net추천수3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삼성_라이온즈SSG_랜더스이지영삼성타율왕조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