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돈이 왜 이렇게 많을까
찐이야432
관중 서비스는
달랑 의자 하나
구경하는 바보호구들
엄청 많아서 사장들은
웃고 있겠지
사장 지들 주머니돈이면
이렇게 주겠나
재미도 없는데
방망이 4번 휘두르고
공 몇번 받고
하루에 얼마야
회사 직원은
한달 2~3백원 주고도
많이 받는다고
회사 어렵다고
갑질하면서
관중 서비스는
달랑 의자 하나
구경하는 바보호구들
엄청 많아서 사장들은
웃고 있겠지
사장 지들 주머니돈이면
이렇게 주겠나
재미도 없는데
방망이 4번 휘두르고
공 몇번 받고
하루에 얼마야
회사 직원은
한달 2~3백원 주고도
많이 받는다고
회사 어렵다고
갑질하면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