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돈이 왜 이렇게 많을까

찐이야432

관중 서비스는

달랑 의자 하나

구경하는 바보호구들

엄청 많아서 사장들은

웃고 있겠지

사장 지들 주머니돈이면

이렇게  주겠나

재미도 없는데

방망이 4번 휘두르고 

공 몇번 받고

하루에 얼마야

회사 직원은

한달 2~3백원 주고도

많이 받는다고

회사 어렵다고

갑질하면서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