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어제 문보 응원이 안나오더라

진영진영905

7회부터 불펜에서 3 6 7 59 64 몸푸는데 문보 끝까지 나오는 거보고 응원을 못하겠더라 역시나 못쳐

연습좀 하자 너 보니까 코시때도 봐야할 것 같은데 ㅎ

경기 끝나고 인사할 때 응원단장님이 선수들에게 박수쳐달라는데 그렇게 조용한 경기장 첨봤다

박수대신 야유 나오더라 ㅎ.. 다들 정신차리고 8월처럼만 해줘라 진짜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