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지의 5선발

야구가 좋아

치리노스/손주영이 약점?

압도적인 1선발이 안 보임.

이 부분이 포시에서 약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을까 걱정입니다. 

아마 포시가면 4선발 체제던가요,

치리/허스트/찬규/?.

승기는 경험 부족, 주발인 불안감.

 

그냥 제생각 입니다.

오늘은 예전처럼 연패없는 후반기를 만들어 봅시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