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지의 5선발
야구가 좋아
치리노스/손주영이 약점?
압도적인 1선발이 안 보임.
이 부분이 포시에서 약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을까 걱정입니다.
아마 포시가면 4선발 체제던가요,
치리/허스트/찬규/?.
승기는 경험 부족, 주발인 불안감.
그냥 제생각 입니다.
오늘은 예전처럼 연패없는 후반기를 만들어 봅시다.
치리노스/손주영이 약점?
압도적인 1선발이 안 보임.
이 부분이 포시에서 약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을까 걱정입니다.
아마 포시가면 4선발 체제던가요,
치리/허스트/찬규/?.
승기는 경험 부족, 주발인 불안감.
그냥 제생각 입니다.
오늘은 예전처럼 연패없는 후반기를 만들어 봅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