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야 잘 가 🤧월향_꺄아악---꼭 성공해 ㅠㅠㅠㅠ"여러분을 가슴에 품고 살겠습니다" 엘리가 LG에 보내는 작별인사…동료들도 아쉬워한 이별[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지난해 여름 LG에 입단해, 올해 여름 팀을 떠나게 된 엘리에이저 에르난데스가 구단과 선수단,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전했다. "여러분을 가슴에 품고 살겠다"며 LG에서v.daum.net추천수18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LG_트윈스작별엘리야동료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