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부르고말고는,시청자들의,마으에있는거다,억박지르징마라노랑나비475388운도야,예능에,너부르지않는것은,예능보는시청자들이,너를안보고싶어하니까,,6개월마다불려달라고헙박하는것인냐'트롯' 설운도, 6년 만 예능 출연에 분노…제작진에 "왜 안 불렀냐" ('라디오스타')[TV리포트=김도현 기자] 가수 설운도가 ‘라디오스타’에 6년 만에 출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그는 오래간만의 출연에 “왜 6년이나 안 불렀냐”며 제작진에게 불만을 드러v.daum.net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라디오스타예능시청자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