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착각하고 사는 사람들 많아요

하늘사랑658

많은 사람들이 나만 몰래 바람피는줄 알고 있지요ㅋㅋ 배우자 연인은 바람 안핀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아요   나도 몰래 안들키고 바람피는데 배우자나 연인은 바람 안피고 싶을까요?

배우자나 연인이 바람 안필 성격이고 그런거 못할거 처럼 보인다는건 연기력 숨기는 실력 대단한 것이지요  내가 피면 상대방도 필 가능성 무지 큽니다

내가 상대방 머리위에 있다 생각 하지만 배우자나 연인들이 내 머리 위에 있는 사람들 많아요 뛰는 사람위에 날고 있는 사람 있듯이요 ㅋㅋ

얌전한 고양이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는 

바람 안피는 사람들 특징은 평소에 양심버리는거 싫어하고 배신하는거 싫어하고 남의 눈에 눈물 나게하면 내눈에 피눈물 난다고 믿고있고 평소 타인 이해와 배려심 많고 선행할줄 알고 종교가 있든 없든 인간세상에서 죄지으면 사후에 심판 받는다고 믿고 있는 등등  나쁜짓 양심버리는거와 아예 반대로 사는 사람들

사후 심판 믿는 사람들은 절대 배신 나쁜짓 양심버리는짓 안합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양심버리는거 죄짓는거 대수롭지 않게 생각 하지요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