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악의 노잼영화

James98276

너무 너무 재미없다. 오랜만에 집사람과 시간을 내어 영화한편 보자고 이 영화 틀었는데 너무 너무 재미가 없고 3류 개그 애피소드로 가득차있고, 설경구의 연기는 너무 이 캐릭터에 맞지도 않았고... 어쨌든 너무 너무 너무 재미없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