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웹툰 스토리 하고 다 같을 수 없죠

이목현

광장 재미나게 봤고 스토리도 좋은데  . 이해 못하시는 분들이 많죠. 웹툰을 먼저 보고 이해 해야 빠르죠.

드라마를 찍어도 웹툰에 담긴 스토리 배경 환경을 다 담기에는 부족하죠. 

길게 드라마를 찍으면 너무 길다고 안 볼 거고 저는 참 재미나게 봤고 제작진님들에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