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말 했어요, 유시민 실망이예요earth540747노동자 비하학벌비하더 무슨말이 필요할까요?친구들끼리 술자리에서나 하는말을ㆍㆍㆍ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유시민실망친구들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