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말 듣기에 독해능력이 많이 부족한듯
개인아침685229
나는 유시민씨가 뉴스공장에 나와서 한 말을 들은 사람입니다.
내가 판단한 독해로는 유시민씨가 여성을 비하했거나 등등 당신이 판단한 그정도의 비상식적인 내용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거 민주화운동으로 목숨걸고 고생할때 같이 했던 역사까지 논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얄팍한 독해와 혀끝에 달린 극우스러운 판단으로 할 말은 아닌듯합니다.
좋아했던 탈렌트인 귀하가 이정도였음에 심히 실망스럽고 앞으로 귀하가 나오는 모든 매체는 안볼것같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