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파이브.. 정말 재미있었어요 ㅋㅋ

AppleLatte

아직 안본 친구 데리고 현충일에 또 보려고
바로 예매했어요 ~ ㅎㅎ

역시 한국 영화가 최고!! 😎👍

영화 끝나고 매점에 가니까, 포스터를 주더라구요.

엔딩 크레딧 올라갈 때 노래가 흥겨워서 끝까지 다 듣고 나왔습니다. 극장의 빵빵한 스피커로 듣는 음악이 좋아요~🥰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