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효자
T-lancer337
최근 본 넷플 영화중에 몇 안되는 재밌게 본 영화.
무시무시한 좀비물인데 하나도 무섭지 않은 엄마좀비가 나와서 흥미진진했고 감동은 보너스.
이런 영화가 5천명도 안봤다는게 아쉬웠지만 넷플릭스에서라도 롱런했으면 좋겠다.
최근 본 넷플 영화중에 몇 안되는 재밌게 본 영화.
무시무시한 좀비물인데 하나도 무섭지 않은 엄마좀비가 나와서 흥미진진했고 감동은 보너스.
이런 영화가 5천명도 안봤다는게 아쉬웠지만 넷플릭스에서라도 롱런했으면 좋겠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