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 무시할거면 면접 왜부르냐 ?

내가귀여운탓

들어가자마자 똥씹은 표정으로

👥️거기 의자 안보여요 ? 거기 앉음 돼요

내 이력서와 포폴 처다보면서
👥️ 아 …여기 ? 이런데는 좀 별로인데 아닌가 ? (전직장에 대한 험담)

그렇게 사람 앞에 두고 지들 둘이 떠들다가 한참뒤에

👥️그래서 왜퇴사 했어요 ??

👥️아 … 뭐 잘해요 ? 뭐 자신 있어요 ?
목소리가 자신이 없는데 ?? 진짜 할줄 알아요 ??

👥️우리 회사는 보고 왔어요 ???
👥️아 그거 …… 그거 필요한가 ??

👥️언제부터 출근돼요 ?? 진짜죠 ?? 하루라도 어기면 입사 취소에요

👥️저기 엘베 어딨는지 알죠 ? 잘가요

이따위 질문하는 너네 회사 나도 가기 싫어
알지 ? 그때부턴 내가 니네 고객이다 이새끼들아
진짜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