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볍게 할 수 있는 앱테크 하나 공유합니다

여그저그 앱테크~

요즘 앱테크 찾는 분들이 많아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앱 하나 공유합니다.

 

이 앱은 특별히 뭔가를 해야 하는 구조보다는

일상생활하면서 포인트를 모으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이동하거나

지나간 장소에 포인트가 생성되고

그걸 확인하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모은 포인트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하더라고요.

 

큰 수익을 기대하는 앱테크보다는

소소하게 포인트 모으는 느낌이라

부담 없이 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https://ygzg.kr/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