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구마칩 과자

솜사탕요정384253

이거 자주 먹던건데 김신영 나혼산에도 나왔네ㅋㅋ역시 맛잘알..!

이름대로 바삭바삭함.. 군고구마 맛 나구

근데 바삭한만큼 엄청 잘 부스러져서 휴지 깔고 먹어야함

침대 위나 그런데선 절대 노노.. 맛은 보장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