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구마칩 과자
솜사탕요정384253
이거 자주 먹던건데 김신영 나혼산에도 나왔네ㅋㅋ역시 맛잘알..!
이름대로 바삭바삭함.. 군고구마 맛 나구
근데 바삭한만큼 엄청 잘 부스러져서 휴지 깔고 먹어야함
침대 위나 그런데선 절대 노노.. 맛은 보장
이거 자주 먹던건데 김신영 나혼산에도 나왔네ㅋㅋ역시 맛잘알..!
이름대로 바삭바삭함.. 군고구마 맛 나구
근데 바삭한만큼 엄청 잘 부스러져서 휴지 깔고 먹어야함
침대 위나 그런데선 절대 노노.. 맛은 보장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