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것만 쓰나요? 실패한것도 올려야 도움되지않나요?
잘 모르지만!
자몽실패했어요.ㅜ 큰맘먹고 구애했는데
껍질이 많이 두껍고 맛도 실망!
봉지사과도 골먹은게 많고 맛도 밍밍한게 많아서
실망했어요..
가격대비 맘 아파요.
먹다가 반품할수도없고. . .
앵두는 비싸지만 맛있었어요.
무른것도 여러개 있었지만 맛있어서 패스!
송도점에서 맛있는 과일 먹고 싶어요.
자몽실패했어요.ㅜ 큰맘먹고 구애했는데
껍질이 많이 두껍고 맛도 실망!
봉지사과도 골먹은게 많고 맛도 밍밍한게 많아서
실망했어요..
가격대비 맘 아파요.
먹다가 반품할수도없고. . .
앵두는 비싸지만 맛있었어요.
무른것도 여러개 있었지만 맛있어서 패스!
송도점에서 맛있는 과일 먹고 싶어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