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7기 영식아잉~~ 정말 유머러스하고 괜찮아서 좋아부러~

카리브해노을51611

난 갱상도 아지매인데 영식이의 기분안나쁘게 즐겁게 만드는 토크 정말 칭찬한다.

순자에 관심보였다가 바로 현숙에 집중하는것도 마음에들고 정숙처럼 여기저기 찍먹파는 완전 제끼는 눈썰미도 좋아부러야~~

정말 영식이는 사윗감으로 최고여~~ 인정~~~

돈보다도 27기 영식이가 최고~~~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