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태형아, 잘 지내? 넌 정말 멋진 사람이고, 인격적으로도, 아이돌로서도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 사Lizzit안녕 태형아, 잘 지내? 넌 정말 멋진 사람이고, 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인격아이돌모습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