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스팅된 배우들이 아까워

Opqrstu664273

마동석 믿고 출연했을듯. 근데 마동석 연기는 매번 똑같아서 지루하고 연기만하지 각본은 좀. . 

연출도 새내기인지 너무 어색하고 액션은 파워레인저급이라 손발이 오그라들다 못해 화나고

주연급 배우들을 조연으로 전락시키고 마동석만 띄우기에 사력을 다한거 같아서 보는내내 불편.

어릴적에도 유치해서 파워레인저를 안봤는데  성인물 파워레인저라니. . . 배우들한테 미안해야 할 

D급 드라마. 흑역사로 남을텐데 어찌할꼬. . .배우들 잘못은 아냐. 각본과 연출 잘못이지!!!

한다고 했는데 다시안한다말하기 어려웠을 듯. . .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