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발 적당히 좀 합시다
권월614
반려견이니 반려묘니 이게 뭡니까!
아무리 생명이 중요하다지만 인간세상에서
반려견의 죽음까지 신경써 주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언론의 구실을 제대로 합시다.
아무것이나 실어 내 던지면 기사가 되는 잡스런 세상을 만들지 마세요.
나도 동물 엄청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하지만 길가다가 아이고 내 새끼하면서 반려동물 챙기는 것
심히 꼴불견이라고 봅니다.
이것을 기사화 하는 언론은 잡쓰레기구요.
반려견이니 반려묘니 이게 뭡니까!
아무리 생명이 중요하다지만 인간세상에서
반려견의 죽음까지 신경써 주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언론의 구실을 제대로 합시다.
아무것이나 실어 내 던지면 기사가 되는 잡스런 세상을 만들지 마세요.
나도 동물 엄청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하지만 길가다가 아이고 내 새끼하면서 반려동물 챙기는 것
심히 꼴불견이라고 봅니다.
이것을 기사화 하는 언론은 잡쓰레기구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