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발 적당히 좀 합시다

권월614

반려견이니 반려묘니 이게 뭡니까! 

아무리 생명이 중요하다지만 인간세상에서

반려견의 죽음까지 신경써 주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언론의 구실을 제대로 합시다.

아무것이나 실어 내 던지면 기사가 되는 잡스런 세상을 만들지 마세요.

나도 동물 엄청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하지만 길가다가 아이고 내 새끼하면서 반려동물 챙기는 것

심히 꼴불견이라고 봅니다.

이것을 기사화 하는 언론은 잡쓰레기구요.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