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썸 신메뉴 요거트 아이스크림 짧은 후기

또루뀨막똫

시큼함이 꽤 강조된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
토핑 있는 메뉴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암튼 기본 맛은 이랬음. 시큼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떠올려짐.

나의 결론은 로얄밀크티쉐이크 내놔!!!
썸에선 커피 마시는 걸로!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