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뻔뻔 치사 극치의 최강야구
그냥824585
기자야 최강야구한테 돈받았냐? 매진신화를 왜 여기다가 끌어다 붙여?ㅎㅎ 브레이커스 창단 첫 직관이었고 그 결과는 빈자리 텅텅에 외야는 아예 열지도 않았고 공짜표를 그렇게나 많이도 뿌렸다는데...최강야구...이렇게까지 해서 얻는게 뭐냐...ㅎ 이 기사를 쓴 기자는 진짜 돈 몇푼에 자존심을 팔아넘긴 놈이고... 참 웃기다
기자야 최강야구한테 돈받았냐? 매진신화를 왜 여기다가 끌어다 붙여?ㅎㅎ 브레이커스 창단 첫 직관이었고 그 결과는 빈자리 텅텅에 외야는 아예 열지도 않았고 공짜표를 그렇게나 많이도 뿌렸다는데...최강야구...이렇게까지 해서 얻는게 뭐냐...ㅎ 이 기사를 쓴 기자는 진짜 돈 몇푼에 자존심을 팔아넘긴 놈이고... 참 웃기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