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역 화재...240명 구조 완료, 다행입니다할미핼미야탑역 인근 8층짜리 건물 화재...240명 구조 완료[앵커] 오늘 오후 4시 반쯤 경기도 성남 야탑역 인근 8층짜리 건물에서 불이 났습니다. 식당과 병원 등이 있는 복합상가 건물이라 여러 사람이 고립됐다는 신고가 들어왔는데, 지금까지 240명이 v.daum.net건물안에 310명이 있었는데 70명은 자력대비, 240명은 무사히 구조되었다고 합니다. 큰 화재였는데 인명피해가 없었다는 것이 정말 큰 다행입니다. 요즘 큰 사건사고가 많아서 심란합니다. 추천수3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화재구조건물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