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소희, 인스타 또다시 시작...각종 논란+가정사 딛고 일어선 힙한 근황
뭘인마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한소희가 힙한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5일 한소희는 광고 촬영 현장을 보여주는 여러 비하인드 컷으로 힙한 그의 매력을 발산했다.
한소희는 바이크 안장에 머리를 대며 귀여운 표정과 포즈로 깜찍함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앞서 지난 9월 한소희 모친 신모 씨는 불법 도박장 10여 곳을 운영한 혐의로 구속됐다. 신 씨는 2021년부터 지난달 말까지 이른바 '바지사장'을 내세워 울산, 원주 등에서 12곳의 게임장을 운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 씨가 총판으로 있는 도박사이트에 접속한 손님들은 게임머니를 충전하고 바카라 같은 도박을 했다. 신 씨는 앞서 같은 혐의로 한 차례 벌금을 낸 전력이 있고 사기 전과도 있었다.
이에 한소희는 소속사를 통해 어머니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는 "기사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접하며 참담한 심정을 이루 말할 수 없다"며 심경을 전했다.
소속사는 "이번 사건은 배우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인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 바"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또한 작품이 아닌 개인사로 불편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김수현(shyun@sportschosun.com)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