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된 인물이자 최고의 배우”…박보검, ‘박명수의 라디오쇼’ 생방송 게스트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배우 박보검이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함께 한다.
8일 KBS Cool FM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 공식 계정에는 “7월 13일 예고”라는 글과 함께 13일 게스트 라인업을 게재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 측은 “박명수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참된 인물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라며 “‘My name is 가브리엘’ 감동의 루리 박보검 님 생방송으로 모셔볼게요”라고 게스트로 박보검을 공개했다.
이어 “보이는 라디오 & 오픈 스튜디오 진행”이라며 “‘이것 좀 물어봐주세요!’ 궁금한 질문, ‘혹시 OO 해주실 수 있나요?’ 바라는 요청, ‘박보검 배우는 OO의 고수다!’ 제보 환영”이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박보검이 출연할 예정인 지난 2015년부터 매일 오전 11시부터 11시 57분까지 방송 중인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방송인 박명수가 DJ로 진행을 맡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박보검은 지난 2020년 드라마 ‘청춘기록’ 첫 방송과 영화 ‘서복’ 개봉을 앞두고 8월에 해군군악의장대대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했으며, 지난해 4월 군복무를 마치고 제대했다.
제대 후 박보검은 차기작으로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2월 촬영을 마쳤다. 또 지난해 9월부터 공연된 뮤지컬 ‘렛미플라이’를 통해 데뷔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도 넓혔으며, 지난달 개봉한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했다.
박보검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 생방송에 함께 한다.
오서린 기자 report@topstarnews.co.kr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