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예지, 김수현 회사와 결별→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전문)[공식]

뭘인마등록 날짜&시간2024.06.25

배우 서예지가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써브라임은 25일 “서예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팔색조 매력을 지닌 서예지와 함께 새로운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파트너가 되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3년 MBC ‘감자별 2013QR3’로 데뷔한 서예지는 영화 ‘양자물리학’, ‘암전’, ‘기억을 만나다’, ‘다른 길이 있다’, 드라마 ‘무법 변호사’, ‘구해줘’,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브’ 등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하지만 2021년 4월 전 연인 김정현에 대한 가스라이팅, 학교폭력, 학력 위조 등 각종 의혹에 휘말리며 곤욕을 치렀다. 각 의혹에 대해 해명했지만, 서예지를 향한 대중 시선은 차가웠다. 이듬해인 2022년 7월 종영된 tvN 드라마 ‘이브’를 통해 작품에 복귀했지만, 평가는 냉담했다.

이후 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한 서예지는 한동안 SNS 등을 통해 복귀를 예고했고, 이번에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에 나설 모양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써브라임입니다.

서예지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과 팔색조 매력을 지닌 서예지 배우와 함께 새로운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파트너가 되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볼만한 글 컨텐츠 리스트
    김새론미성년일때 사귈수도 있지만 음주운전사고뒤 7억갚으라한것에 연루됐다면

    시시껄렁한 영화제작하려다 출연불발됐다고 7억이란 거액을 갚으라고 김수현사장과 이로베라는 사촌인지 배다른 형인지한테 내용증명을 받고 김새론이 얼마나 힘들었을까요?장화홍련전도 죽어서도 억울함을 풀어달라고 고을사또가 부임할때마다 나타나 용기와 정의를 갖춘 사또에 의해서 계모와 장쇠의 살인죄가 밝혀졌거늘 우리가 겨우 미국이나 중국위약금때문에 수사안한다는건 잘못된겁니다.위약금은 김수현혼자 또는 관련된자들이 물어야지 한국국민들이 무는건 아니지요.김새론이 2년동안 7억을 갚으려고하면서 이자조차 갚지못할 지경에 김수현한테 살려달라고 편지보내고 또 생일날에 세상을 떠난것은 우리가 억울함을 풀어달라는 가느다란 기대를 했기 때문일거고 우리한국인들이 과연 김수현같은 파렴치한 아저씨일지 아니면 원빈처럼 물불안가리고 정의를 지키고 이웃아이를 지켜주는 아저씨일지 그래도 아직 좋은 국가라서 이엘같은 분이나 김수현소문안좋다고 라스에서 말해주는 최우식인가요? 하여튼 억울한 김새론죽음의 진실을 파헤쳐줘야합니다.23살인가 실연당하고 서예지와 연애질하면서 7억

    테이블명연예 토크 테이블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