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즉떡 좋아하면 여기를 모를 수 없음

또루뀨막똫

애플하우스.

포장하러도 자주 가지만
진짜 떡복이 생각나는 날이면 혼자서라도
꼭 먹고 오는 곳.

소신 발언 하나 하자면
무침만두의 명성이 워낙 유명하지만
내 기준으로는 떡볶이가 더 맛있다.

무조건 떡볶이 최고.
참고로 즉떡집이지만 1인세트도 있다!
그리고 컬리에도 밀키트가 있으니 맛이 궁금하면
한 번 먹어 보길 추천!


애플하우스 이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서광시티뷰 2층 201호 (사당동) https://kko.kakao.com/LagndQocuI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4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