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좀비버스 뉴블러드는..

||||||||||

7화까지 봤다. 

아직 마지막편이 남았지만 

너무너무너무 노잼이라 틀어만 놓고 제대로 안봐서 내용이 기억이 잘 안난다. 

시즌 1에 비해 너무 팬시한 느낌. 

시즌 1은 그래도 생소함과 공포스러운 분위기 조성이라도 있었는데. 

박나래가 징징대서 그렇지 실제로 공포심도 느껴지고 

그리고 덱스 활약 처럼 출연자의 멋짐 포인트도 별로 안보임 ㅜㅜ

날 설레게 해줘. 

 

시즌 3가 나올 수 있을까?

지금까지 봤을땐 음..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