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타들꽃처럼 살고 싶다 어쩔껀데은근슬쩍 하하 또 앉히지 마라 유재석이이경, '놀면 뭐하니?' 인사 없이 하차 "수고했다" [TV나우][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했다.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새 프로젝트 '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인사모)' 첫 번째 총회가 진행v.daum.net추천수4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놀면_뭐하니?화제의_예능이이경놀면뭐하니?하하대타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