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안타깝네316385이이경은 마음이 많이 여린가부다그럼... 본인 깜냥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는게 현명한거야놀뭐에서 자꾸 논란만 되고 이이경, 8일부터 못 본다…‘놀뭐’ 측 “6일 녹화 후 방송, 참석 안 한다”배우 이이경은 오는 8일 ‘놀면 뭐하니?’ 방송분부터 출연하지 않는다. 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이경은 오는 8일 방송분부터 출연하지 않는다v.daum.net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놀면_뭐하니?이이경화제의_예능놀뭐녹화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