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독주곰620045방송국에 유재석밖에 없나 너무많이나와식상해 똑같은패턴으로진행 하하, '놀뭐' 부진에 "유재석 형 혼자하는 게 맞아, 너무 미안"(행님뭐하니?)[종합][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 부담감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 추석 특집 외전 '행님 뭐하니?'에서는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함께 떠난 1박 2일 v.daum.net추천수19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화제의_예능유재석독주방송국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