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발이런기사좀올리지마
유성매531237
이런 족 같은 기사 왜 올리냐
월급받아 생활하는 봉급자들
위화감느낀다 이시베리안 족같은
기사 쓰지말고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사회 소외계층을
취재해서 이사회가 따뜻하다는걸 좀보여봐라 이런 족 같은 연예인들
이야기 쓰지말고
이런 족 같은 기사 왜 올리냐
월급받아 생활하는 봉급자들
위화감느낀다 이시베리안 족같은
기사 쓰지말고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사회 소외계층을
취재해서 이사회가 따뜻하다는걸 좀보여봐라 이런 족 같은 연예인들
이야기 쓰지말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