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락가라.

없음888

임영웅이나 정동원이나 완전 똑같다.

임영웅은 담배를 펴놓고 바닥에다가 침뱉고 그리고 거기다가 세금도 재때 내지도 않았다.

정동원은 오토바이타고 자동차전용차로에 다니고 그리고 거기다가 무면허 운전?!

얘가 완전 미X구만! 아니 그 나이에 어떻게 자동차 운전을 해. 그리고 너 나이 때 자동차 운전하면 이것도 살인행위다. 너가 자동차를 운전해가지고 사람치거나 사고나면 누가 책임지고 그리고 그거를 어떻게 수습을 할건데? 니가 사람쳐서 죽으면 너는 교도소행이다.

진짜 이렇게 따지고보면 임영웅보다 정동원이 더 심한거같애.

임영웅은 잘못을 저질렀는데 얘는 괜신히 복귀하고 정동원은 그동안 안나온 상태다.

그럼 그 동안 정동원은 나쁜 짓을 하고 다닌거네.

얘는 아직 사람이 안됐구만. 그리고 법이라는게 있는데 그걸 배웠는데도 불구하고 그걸 무시하고...

너는 이제 앞으로는 복귀할 생각하지마라.

너는 이제 연예인 생활 끝이다.

베스트 댓글
  • 이선주752

    같은 트롯가수팬들이
    꼭 이런글쓰는데...
    당신말처럼 그만합시다
    박서진 군대안간건 괜찮고
    매니져가 못챙긴 세금 그문제가
    비판받을만큼 큰죄인가 묻고싶네요

  • beautiful-la685

    없음 888은 박서진 가수 팬 아닙니다.
    임영웅 가수 팬님들은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박서진 가수 팬들은
    타 가수에게 악플 달지 않습니다

댓글 8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더보기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