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태곤 나라망신
바스프
쟈랑이다. 뭐 대단한 큰일했다고 방송에서 얘길하는거냐?
하지말라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 그럴건데 뭐할라고 하지말라는곳에 가서 일을 벌이냐고
이덕화씨도 수십년전에 싸이판 만세절벽 구역에서, 그지역 원주민들은 영혼이 깃들었다해서 만세절벽 주변에 서식하는 고기는 안잡는다는데 1미터가 넘는 고기 잡았다고 언론에서 자랑하더라.
어떤일을 하던지간에 그건 개개인의 자유겠지만 나라망신은 시키지맙시다.
쟈랑이다. 뭐 대단한 큰일했다고 방송에서 얘길하는거냐?
하지말라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 그럴건데 뭐할라고 하지말라는곳에 가서 일을 벌이냐고
이덕화씨도 수십년전에 싸이판 만세절벽 구역에서, 그지역 원주민들은 영혼이 깃들었다해서 만세절벽 주변에 서식하는 고기는 안잡는다는데 1미터가 넘는 고기 잡았다고 언론에서 자랑하더라.
어떤일을 하던지간에 그건 개개인의 자유겠지만 나라망신은 시키지맙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