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를 너무 잘해서 ... 일본인인지 알았네요이목현국가 유공자 후손이셨군요! 앞으로도 멋진 연기 보여주세요 ! "왜 일본인이 애국가를"…이정현, 광복절 경축식 이후 항의 전화 쏟아졌다 (아형)[전일야화](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정현이 국가유공자 후손으로서 광복절 경축식에서 애국가를 부른 것에 대한 오해를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아형)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8·15 광v.daum.net추천수6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화제의_예능아는_형님이정현일본인경축식항의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