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가 뭔데

궁리

친양부가 친자를 낳검 말건 지가 상속인의 지위가 되는건 김병만이 죽은 뒤에 발생되는 이해관계인데 무슨권리로 친생자소송을 해? 

이거 법원이 받아주면 아무나 친척들이 친생자 소송할 수 있게 되는거다. 

친아빠도 아닌 사람이 애를 낳건말건 친자식이어도 못하는 소송을 왜 지가 하고있니?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